메뉴바로가기

본문 내용으로 바로가기 메뉴으로 바로가기
We always share dongah’s news and stories
회사의 소식과 이야기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드립니다
홈아이콘 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소식] 동아건설 창원방문의 해 '아름다운 창원만들기' 앞장
등록일자2018-03-28 조회915
마산합포구 가포동, ‘창원방문의 해&아름다운 창원 만들기’ 앞장

(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3월 21일 07시 47분

19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자생단체원과 주민들이 환경정비에 나서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직무대리 박표영 마산합포구 행정과장)이 ‘2018 창원방문의 해’를 맞아 아름다운 창원 만들기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가포동은 19일 자생단체와 주민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창원방문의 해&아름다운 창원 만들기’ 캠페인과 함께 대대적인 시가지 환경정비를 펼쳤다.

이날 청소 취약지에 장기간 방치된 쓰레기 수거, 겨울 내 떨어져 잦은 봄비에 날아든 낙엽수를 수거했다.

또한 배수로에 쌓인 낙엽수를 제거하는 등 집중호우 시 침수피해를 사전에 대비하고, 행락철 가포의 명물인 장어거리와 커피숍 거리도 정비하는 등 방문객들에게 깨끗하고 청결한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19일 창원시 마산합포구 가포동 ‘마산항 진입도로 2-1단계 건설공사’ 시공사 동아건설산업(주) 임직원들이 환경정비에 참여한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특히 이날 마산항으로 원활한 물동량 수송을 위해 현재 공사 중인 ‘마산항 진입도로 2-1단계 건설공사’ 사업시행자 동아건설산업(주) 길태현 소장을 비롯한 임직원 11명도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청결한 도시 이미지 조성에 힘을 보탰다.

가포동 직무대리 박표영 행정과장은 “지역민과 단체원 그리고 건설업체 모든 분들이 우천에도 불구하고 ‘2018 창원방문의 해&아름다운 창원만들기’에 참여해 줘서 감사드린다”며 “우리 주민들이 가포를 사랑하는 열정만큼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서비스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